무손실 스케일링을 사용하면 최첨단 스케일링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창 모드 게임을 전체 화면으로 확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ML 기반 독점 스케일링 및 프레임 생성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다운로드 바로 가능하십니다. 실행은 LosslessScalingBypasser.exe로 하면 됩니다. 지원 언어는 ko 폴더만 남기고 나머지 13개국 언어들은 지워도 상관없습니다. 이때 실수로 Shaders 폴더는 삭제하지마세요.
무손실 스케일링 프로그램 설명
프로그램 생성옵션
1. 프레임 생성 옵션:
- LSFG
2. 확장 옵션:
- LS1
- AMD FidelityFX 초해상도
- NVIDIA 이미지 스케일링
- 정수 스케일링
- 가장 가까운 이웃
- xBR
- 애니메이션4K
- 샤프 바이리니어
- 쌍입방 CAS
세부설명
무손실 스케일링을 사용하여 에뮬레이터를 포함하여 이러한 지원이 없는 게임에서 추가 프레임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무손실 스케일링은 최신 게임을 기본 화면 해상도(GPU 제한)에서 실행할 수 없고 GPU 드라이버의 이중선형 스케일링으로 인한 흐림 현상을 제거하려는 경우뿐만 아니라 이전 및 픽셀 아트 게임을 업스케일링하려는 경우에도 유용합니다. 최신 화면 해상도나 전체 화면 모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최신 게임의 경우 LS1 또는 AMD FSR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픽셀 아트 게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정수 크기 조정 또는 xBR을 사용하세요. Anime4K는 만화나 애니메이션에 가장 적합합니다.
GPU 전력에 의해 제한되는 경우 스케일링이 적합합니다. 최상의 경험을 위해서는 무손실 조정이 작업할 수 있는 리소스를 확보할 수 있도록 게임을 안정적인 프레임 속도로 제한하십시오.
- 게임은 창모드로 실행해야 합니다
- Windows 10 1903 이상
요구사양
- 64비트 프로세서와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 운영 체제: Windows 10 1903 x64
- 그래픽: Intel HD Graphics
- DirectX: 버전 11
권장:
- 64비트 프로세서와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 운영 체제: Windows 11 x64
- 그래픽: GeForce GTX 1060 / Radeon RX 580
- DirectX: 버전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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